본문 바로가기
롤토체스

롤토체스 모바일

by 그냥 유저 2020. 8. 16.
반응형

롤토체스 모바일 

롤토체스는 pc로만 플레이하고 있는 중인데 오랜만에 모바일로 플레이해보았다. 처음 모바일 버전이 등장했을 때 가장 불편했던 점은 라운드를 알 수 없다는 점이었다. 다행이 이 부분은 패치가 되어 있었다. 

롤토체스 모바일 pc와 많이 다른가? 

기본적으로 플레이 하는 데 불편한 점은 없었다. 다만 손가락으로 이리 저리 옮기다보면 컴퓨터에서 플레이 할 때 처럼 빠르게 배치를 마치고 정찰까지 할 수 있는 타이밍은 나오지 않았다. 아이템을 맞추고 챔피언을 배치하다 보면 그럴만한 시간적 여유가 생기지 않았다. 

롤토체스 모바일 초밥은 컨트롤에 어려움이 있는가? 

초밥에서 아이템 먹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롤토체스 모바일, pc와 연동이 되는가? 

당연히 연동이 된다. pc 유저인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하지만 가끔씩 모바일 업데이트가 조금씩 늦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때는 버전이 다르기 때문에 함께 플레이할 수 없다. 이런 경우에는 몇 일만 더 기다리면 버전이 같아진다. 

 

롤토체스모바일 상점

모바일 상점에서는 꼬마 전설이를 구매할 수 있다. 꼬마 전설이, 맵스킨, 갤럭시 패스가 유일한 과금 요소다. 너무나도 착한 게임이다. 

팀 구성으로 덱을 구성해볼 수 있다. 별로 도움은 안되 보인다. 

모바일 롤토체스 총평

가볍게 플레이 하는 즐겜 유저인 경우에는 모바일로 즐겨도 상관없어 보인다. 아주 잘 구현해 놓았다. 다만 손가락으로 정찰을 해야 하기 때문에 둔화 스킬을 먹은 것처럼 PC에서보다는 느린 걸 감안해야 한다. 손이 빠른 사람에게는 예외다. 이런 유저들은 모바일로도 충분히 천상계 플레이를 하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