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걸카페건

걸카페건 등급표, 리세마라

by 그냥 유저 2020. 7. 15.
반응형

새롭게 출시한 걸카페건 등급표입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1년도 더 된 게임이라 일본 유저들이 만든 등급표를 활용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한국서버에는 아직 케릭터들이 많이 풀리지 않았습니다. 유키라는 케릭터가 가장 좋은 케릭터로 알려졌습니다. 유키는 현재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3성 유키가 아닌 <4성 전술장비유키>입니다. 다음 주에 곧 풀린다고 합니다. 

브레이버 리세마라 하는 이유도 4성 유키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등급표 

다른 등급표 

아래 등급표에만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리세마라 

이 게임은 케릭터와 장비를 함께 리세마라해주어야 합니다. 케릭터보다 장비를 얻는 게 더 어렵기 때문에 장비를 타개팅해서 리세해주시면 됩니다. 사실 지금 당장 리세를 하는 것보다는 좋은 케릭터가 풀린 시점에 리세를 하는 게 더 좋아보입니다. 

 

방법 

1. 2-1라운드까지 깨기(30분 소요) - LDPLAYER나 블루스택을 활용하여 여러개를 한꺼번에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2. 브레이버 얻기-> 성공 -> 케릭터 리세 시작 , 실패 -> 다시 리셋 

 

블루스택 리세마라 방법

LD플레이어 다운 리세마라 방법

녹스[NOX] 다운로드 리세마라

 

현시점 좋은 케릭터 

현시점 한국서버에는 4성이 좋은 게 없습니다. 곧 업데이트 되는 <전술장비 유키>를 노리면서 기다리셔도 좋습니다. 

추천 3성

사복 문 

 

문은 브레이버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지금 현시점에는 문 + 브레이버를 얻으면 리세를 마치셔도 됩니다. 그 외에는 주는 것들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 외 추천 3성

사복 지무유 

메이드복 이코스 

전술장비 지무카 

걸카페건 호감도 올리는 법

 

걸카페건 호감도 올리는 법

걸카페건 호감도 올리는 방법 1. 쓰담쓰담 걸카페건은 케릭터마다 호감도가 존재합니다. 머리를 쓰다듬거나 선물을 하면 호감도가 증가합니다. 또 개인 호감도에 따라 케릭터의 스토리와 프로��

jyh-wmmt.tistory.com

걸카페건 무기 등급표

 

걸카페건 무기 등급표

일본 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으로 한국서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가 있다. 그러니 참고정도는 할 수 있겠네.' 이렇게 받아드리시길 바랍니다. 한국 서버에 출시 안할 수 도 있고 �

jyh-wmmt.tistory.com

걸카페건 중국서버 등급표

 

걸카페건 중국서버 등급표

 

jyh-wmmt.tistory.com

 

반응형